Native/C++
destructor
aucd29
2013. 10. 2. 18:57
[code]
#include <turboc.h>
class Person
{
private:
char *Name;
int Age;
public:
Person(const char *aName, int aAge)
{
// C++이 다른점은 이런식으로 new를 이용해서 동적으로 메모리
// 할당이 다른 점이라고 생각한다. 멋지다 -_-; ㅋ
Name = new char[strlen(aName)+1];
strcpy(Name, aName);
Age = aAge;
}
~Person()
{
delete [] Name; // 할당 했던 메모리를 제거 한다...
}
void OutPerson()
{
printf("Name : %s Age : %d\n", Name, Age);
}
};
void main()
{
Person Man("Ulgimunduk", 25);
Man.OutPerson();
// 동적으로 할당할 수 도 있다.
Person *pLady;
pLady = new Person("SinSaImDang", 19);
pLady->OutPerson();
delete pLady;
}[/code]
#include <turboc.h>
class Person
{
private:
char *Name;
int Age;
public:
Person(const char *aName, int aAge)
{
// C++이 다른점은 이런식으로 new를 이용해서 동적으로 메모리
// 할당이 다른 점이라고 생각한다. 멋지다 -_-; ㅋ
Name = new char[strlen(aName)+1];
strcpy(Name, aName);
Age = aAge;
}
~Person()
{
delete [] Name; // 할당 했던 메모리를 제거 한다...
}
void OutPerson()
{
printf("Name : %s Age : %d\n", Name, Age);
}
};
void main()
{
Person Man("Ulgimunduk", 25);
Man.OutPerson();
// 동적으로 할당할 수 도 있다.
Person *pLady;
pLady = new Person("SinSaImDang", 19);
pLady->OutPerson();
delete pLady;
}[/code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