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Android

어찌 하다보니 usb cam 앱을 수정하는 일을 접했는데

일단 jni 항목이 존재하면 gradle 에 포함되어야지만 제대로 컴파일이 되도록 변경되었음을 확인, cmake 로 포팅할게 아니라면 기존의 android.mk 파일의 경우 몇줄만 추가하면 됨

// 참고 링크
    // https://google.github.io/android-gradle-dsl/current/com.android.build.gradle.internal.dsl.ExternalNativeBuild.html#com.android.build.gradle.internal.dsl.ExternalNativeBuild:ndkBuild(org.gradle.api.Action)
    // https://google.github.io/android-gradle-dsl/current/com.android.build.gradle.internal.dsl.NdkBuildOptions.html
    externalNativeBuild {
        ndkBuild {
            path "src/main/jni/Android.mk"
        }
    }

그리고 TextureView 가 이전에는 Screen area 밖이여도 렌더링이 되었지만 이제는 안되는걸 확인 (이것 때문에 -_ - 아리까리 하긴 했지만 암튼 미션 컴플리트!)

'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kotlin xml (mvvm) 내에 string 이용 방법  (0) 2019.01.15
kotlin mvvm 그리고 Any?  (0) 2019.01.15
dagger + retrofiit + baseurl 이 다수일때  (0) 2018.12.11
kotlin + dagger2 + shared preferences  (0) 2018.12.11
EditText imeOption=  (0) 2018.12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