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단 jni 항목이 존재하면 gradle 에 포함되어야지만 제대로 컴파일이 되도록 변경되었음을 확인, cmake 로 포팅할게 아니라면 기존의 android.mk 파일의 경우 몇줄만 추가하면 됨
// 참고 링크
// https://google.github.io/android-gradle-dsl/current/com.android.build.gradle.internal.dsl.ExternalNativeBuild.html#com.android.build.gradle.internal.dsl.ExternalNativeBuild:ndkBuild(org.gradle.api.Action)
// https://google.github.io/android-gradle-dsl/current/com.android.build.gradle.internal.dsl.NdkBuildOptions.html
externalNativeBuild {
ndkBuild {
path "src/main/jni/Android.mk"
}
}
그리고 TextureView 가 이전에는 Screen area 밖이여도 렌더링이 되었지만 이제는 안되는걸 확인 (이것 때문에 -_ - 아리까리 하긴 했지만 암튼 미션 컴플리트!)
// 참고 링크
// https://google.github.io/android-gradle-dsl/current/com.android.build.gradle.internal.dsl.ExternalNativeBuild.html#com.android.build.gradle.internal.dsl.ExternalNativeBuild:ndkBuild(org.gradle.api.Action)
// https://google.github.io/android-gradle-dsl/current/com.android.build.gradle.internal.dsl.NdkBuildOptions.html
externalNativeBuild {
ndkBuild {
path "src/main/jni/Android.mk"
}
}
그리고 TextureView 가 이전에는 Screen area 밖이여도 렌더링이 되었지만 이제는 안되는걸 확인 (이것 때문에 -_ - 아리까리 하긴 했지만 암튼 미션 컴플리트!)
'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kotlin xml (mvvm) 내에 string 이용 방법 (0) | 2019.01.15 |
---|---|
kotlin mvvm 그리고 Any? (0) | 2019.01.15 |
dagger + retrofiit + baseurl 이 다수일때 (0) | 2018.12.11 |
kotlin + dagger2 + shared preferences (0) | 2018.12.11 |
EditText imeOption= (0) | 2018.12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