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code]typedef struct tagTEXTMETRIC
{
LONG tmHeight; // 문자 높이
LONG tmAscent; // 문자 상행자
LONG tmDescent; // 문자 하행자
LONG tmInternalLeading; // tmHeight내부
LONG tmExternalLeading; // 텍스트 행간격
LONG tmAveCharWidth; // 폰트내 문자들의 평균 폭
LONG tmMaxCharWidth; // 폰트내 가장 넓은 문자 폭
LONG tmWeight; // 문자의 무게
LONG tmOverhang; // 비어있는 나머지 폭
LONG tmDigitizedAspectX; // 대상 장치의 수평 비율
LONG tmDigitizedAspectY; // 대상 장치의 수직 비율
TCHAR tmFirstChar; // 폰트내에 정의된 첫번째 문자
TCHAR tmLastChar; // 폰트 내에 정의된 마지막 글자
TCHAR tmDefaultChar; // 대체될 기본 문자
TCHAR tmBreakChar; // 단어와 단어사이 분리하는데 사용되는 글자.
BYTE tmItalic; // 0이아니면 이텔릭
BYTE tmUnderlined; // 0 아니면 언더라인
BYTE tmStruckOut; // 0 아니면스트라이크아웃
BYTE tmPitchAndFamily; // 폰트와 피치 관한 정보
BYTE tmCharSet; // 폰트의 문자 집합
} TEXTMETRIC, *PTEXTMETRIC; [/code]
{
LONG tmHeight; // 문자 높이
LONG tmAscent; // 문자 상행자
LONG tmDescent; // 문자 하행자
LONG tmInternalLeading; // tmHeight내부
LONG tmExternalLeading; // 텍스트 행간격
LONG tmAveCharWidth; // 폰트내 문자들의 평균 폭
LONG tmMaxCharWidth; // 폰트내 가장 넓은 문자 폭
LONG tmWeight; // 문자의 무게
LONG tmOverhang; // 비어있는 나머지 폭
LONG tmDigitizedAspectX; // 대상 장치의 수평 비율
LONG tmDigitizedAspectY; // 대상 장치의 수직 비율
TCHAR tmFirstChar; // 폰트내에 정의된 첫번째 문자
TCHAR tmLastChar; // 폰트 내에 정의된 마지막 글자
TCHAR tmDefaultChar; // 대체될 기본 문자
TCHAR tmBreakChar; // 단어와 단어사이 분리하는데 사용되는 글자.
BYTE tmItalic; // 0이아니면 이텔릭
BYTE tmUnderlined; // 0 아니면 언더라인
BYTE tmStruckOut; // 0 아니면스트라이크아웃
BYTE tmPitchAndFamily; // 폰트와 피치 관한 정보
BYTE tmCharSet; // 폰트의 문자 집합
} TEXTMETRIC, *PTEXTMETRIC; [/code]
'Windows > MF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도형그리기 (CPen, CBrush, Rectangle, Arc, LineTo, Ellipse) (0) | 2013.10.02 |
---|---|
시스템 폰트 얻기 system font (0) | 2013.10.02 |
사각형 그리기 (0) | 2013.10.02 |
타원 그리기 Ellipse (0) | 2013.10.02 |
가상키코드 VirtualKey code (0) | 2013.10.02 |